건축주택관련 법령/서식

홈 > 주택건축정보 > 건축주택관련 법령/서식

주택관리사 자격증 발급신청서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.05.09 16:28:18 조회수 1107
첨부파일 주택관리사_작성요령_및_서식[1][1].hwp (23 kb)

주택관리사 자격증 발급신청서입니다.  (주택법 시행규칙 별지제41호서식)

 

구비서류

1. 경력(재직)증명서 1부 (원본)

2. 4대보험 가입증명서 1부(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)

3. 소득금액증명원 1부(국세청)

4. 사진 2매 (3*4)

5. 기본증명서 1부(읍면동사무소 발급가능)

6. 주택관리사보 자격증(수첩) 1부

 

※ 유의사항

 - 신청서 등록기준지 반드시 기입하여야 함

 - 경력(재직)증명서 제출시 자치관리의 경우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발급하고,

   위탁관리시 주택관리업체 대표자가 경력(재직) 발급하여야 함

 - 경력(재직)증명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기재하여야 함  

  · 단지명 및 단지주소

  · 직위(직책) 및 근무기간

  · 단지현황 작성(세대수, 난방방식, 승강기 대수)

 

 

다음글 주택관리사(보) 자격증 재교부 신청서
이전글 공동주택 결로방지를 위한 설계기준
 목록